본문 바로가기

Run & Ride

작년의 실패는 없다! 2025 뉴발란스 Run your way, 나의 유일한 희망

2025년 6월 19일, 목요일.
나른한 오후, 러닝 크루 단톡방을 울린 알림 하나에 정신이 번쩍 들었습니다.

드디어, 작년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던 '2025 Run your way SEOUL 10K RACE'의 공지가 뜬 것입니다.

작년, '내일 하지 뭐'라며 미루다 피눈물을 흘렸던 기억이 스쳐 지나갔습니다. 올해는 다르다고 다짐했지만, 꼼꼼히 읽어본 접수 방법은 제게 선택지가 많지 않다는 현실을 알려주었습니다.

 

선택지 1, 2번: 그림의 떡

가장 먼저 열리는 '쉐이크아웃런 패키지'는 평일(목, 금)에 더현대 서울 현장에서만 진행됩니다.

현실적으로 평일에 명동까지 달려가 '오픈런'을 할 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이 방법은 눈물을 머금고 포기해야 합니다.

두 번째 방법인 'Rebel v5 패키지' 역시 7월 5일 토요일, 단 하루만 진행됩니다.

성공이 보장되지 않는 줄서기에 귀한 주말 오전을 온전히 투자하기란, 역시 쉽지 않은 결정입니다. 결국 이 방법도 저에게는 '그림의 떡'이나 마찬가지입니다.

 

나의 유일한 희망: 마지막 'RYW 패키지' 추첨

결국 저에게 남은 길은 단 하나, 바로 이 **'RYW 패키지' 추첨뿐입니다.**

선착순의 압박도, 매장까지 달려가야 하는 수고도 없지만, 모든 것을 '운'에 맡겨야 하는 가장 떨리고 간절한 방법입니다.

7월 10일부터 13일까지, 7만 원의 패키지를 걸고 펼쳐지는 희망의 추첨.

작년에 바로 이 추첨에서 씁쓸하게 '미당첨' 화면을 봤기에, 올해는 제발 '당첨'이라는 두 글자를 보고 싶습니다.

잊지 않도록 달력에 빨간 동그라미를 크게, 아주 크게 쳐 놔야겠습니다.

크루원들은 "형, 이번엔 될 거예요!"라며 응원해주지만, 마음 한편이 계속 불안한 것은 어쩔 수 없네요.

 

올해는 반드시 여의도에서 만납시다

이제 제게 선택지는 없습니다. 오직 7월 10일, 추첨 응모에 모든 것을 거는 수밖에요.

목표는 여전히 단 하나, 9월 28일 아침, 여의도 공원 출발선에 서는 것입니다.

작년의 아쉬움을 올해의 환희로 바꿀 수 있기를,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다른 러너분들도 각자의 전략으로 꼭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올해는 우리, 반드시 여의도에서 만납시다!

 

 

제발 당첨되게 해달라고, 공감과 댓글로 기운을 불어넣어 주세요!